토트넘과 맨시티

한국 시간으로 22일 새벽이죠? 02:30 am 에 9라운드 빅매치가 있습니다.
바로 토트넘과 멘시티의 경기인데요 손흥민 선수의 출전이 예상되는 가운데 한국팬들도 밤새 경기를 관람 할 것 같은데요. 경기 시작전이니깐 한번 요점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지난시즌 전적으로는 토트넘이 1승 1무로 우위를 가져가고있습니다. 또한 토트텀의 새로운 홈구장이죠? 핫스퍼 구장에서는 2전 2승입니다. 또한 최근 토트넘은 7경기 무패(5승2무) 로 아주 좋은 스타트를 기록하고있습니다. 케인선수의 슈퍼도움과 손흥민선수의 폭발점인 득점력은 최근 토트넘의 기세가 얼마나 높은지 알 수 있습니다. 케인은 프리미어리그 도움8개로 단독 선두이며 손흥민 선수 또한 8골로 득점 공동 선수입니다.
맨시티는 최근 너무 심각한 수준입니다. 7경기동안 단 10골에 그치며 1011시즌 이후 가장 적은 수치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아구에로의 부상과 제주스의 폼이 많이 떨어진 탓인데요. 이에 펩 감독은 스털링을 톱으로 쓰고있지만 아구에로에 비해 너무나 떨어지는 임펙트는 축구팬들이라면 모두 아실겁니다. 아구에로가 훈련에는 복귀를 했다고 전해지고 있는데 제주스가 아닌 아구에로가 출전을 할 것 인지 그래도 제주스를 먼저 출전시킬지는 펩 감독만이 알고있겠죠? 그리고 지난 A매치에서 페란 토레스가 독일전에서 해트트릭을 기록 하였는데 이는 펩감독의 마음을 충분 흔들었다고 생각이 듭니다. 이번 경기에서 페란 토레스는 교체 출전으로라도 나와 기회를 잡을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수비에서는 디아스와 라포르테가 잘 버티있긴하지만 공격라인이 너무 걱정이되는 멘시티입니다.
결과는 경기가 끝난 후 알 수 있겟지만 이번 9라운드 최괴의 빅매치인 만큼 많은 축구팬들이 경기를 지켜 볼것 같네요.
양팀 모두 좋은 경기를 보여주면 좋겟고 대한민국의 손흥민선수가 다시 한번 골을 기록 하였으면 좋겟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