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이적시장

메디슨, 토트넘으로 이적!

볼만있으면난외롭지않지 2023. 6. 29. 08:20
반응형

토트넘으로 이적한 메디슨

 29일(한국시간) 토트넘은 구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레스터시티로부터 메디슨을 영입했다. 메디슨과 오는 2028년까지 5년 계약을 체결했다”라고 보도했다. 

 

 메디슨은 토트넘이 그토록 찾던 공격형 미드필더다. 에릭센이 떠나고 오랜 기간 창의적인 패스를 갖춘 선수가 부족했던 토트넘은 매번 영입에 실패를 했었고 메디슨은 그 과정에서 늘 영입을 희망했던 자원이다. 그러다 지난 시즌 소속팀 레스터시티가 2부 리그로 강등을 당해 메디슨의 이적료를 절감할 수 있었다.

 

 2018년부터 레스터에서 뛴 메디슨은 5년 동안 203경기에 나서 55골 41도움의 빼어난 기록을 남겼다. 지난 22-23시즌에서도 메디슨은 컵대회 포함 32경기에 출전해 10골 9도움을 기록했다. 하지만 팀의 강등은 막을 수 없었다.

 

 그동안 팀의 10번 롤을 케인이 후방에 내려와 직접 조율을 했다면 이젠 메디슨이 맡아 케인이 득점에만 신경 쓰게 할 수 있게 되었다. 같은 잉글랜드 대표팀으로 활약을 하고 있어 둘의 조합에 더욱 기대를 하게 만든다.

 

 여전히 이적시장은 이어지고 있고 팀의 에이스인 케인이 이적설에 휘말리고 있지만 토트넘 팬들은 그가 떠나지 않기를 바라고 있다. 과연 어떻게 마무리가 될지 이번 여름 이적시장은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울 전망이다.

반응형